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신뢰성 등 경쟁사 대비 높은 평가받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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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타이어가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주관하는 '2017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타이어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는 매년 3만명 이상의 소비자들이 참여해 업체들의 브랜드 경쟁력을 평가하는 지수다. 올해 제조업 부문은 33개 산업, 117개 브랜드가 경쟁을 펼쳤다.

    한국타이어 측은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 신뢰성, 구매 의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승화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부회장은 "9년 연속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 1위로 선정된 것은 고객 만족의 가치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의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 파트너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