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쿠폰 시장 진입으로 고객 접점 확대버거, 디저트, 커피 등 50여 가지에 이르는 다양한 제품 만나볼 수 있어
-
맥도날드는 오는 21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공식 입점한다고 19일 밝혔다.
21일 오전 10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서 맥도날드의 프리미엄 수제버거인 시그니처 버거를 비롯해 빅맥, 맥스파이시 상하이 버거, 1955 버거 등 인기 버거 세트 20여종과 선데이 아이스크림, 맥플러리 등 디저트 10여종,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 등 맥카페 커피 20여종 등 총 50여 가지에 이르는 제품을 모바일 쿠폰 형태로 구입해 선물할 수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브랜드 창에서 '버거' 또는 '카페' 카테고리로 접속하거나 검색창에 '맥도날드' 또는 '맥카페'를 검색하면 손쉽게 맥도날드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 디지털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바일 쿠폰을 통해 맥도날드의 제품을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도록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결정했다"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맥도날드의 인기 제품들을 만나 보고 지인들에게도 선물하며 즐거운 경험을 나누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