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이 인터넷 전문 은행 사업모델로 만든 모바일증권 나무(NAMUH)에서 넷마블게임즈 청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넷마블게임즈는 올해 최대 규모 IPO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으며 NH투자증권이 대표주관사를 맡고 있다.


    내달 1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청약 이벤트는 넷마블게임즈 공모주에 청약한 나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S8, 몽블랑 지갑,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카페라떼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넷마블게임즈 공모주뿐 아니라 이벤트 기간 내 청약 가능한 파생결합증권(ELS/DLS/ELB/DLB) 청약에 참여한 고객에게도 경품 당첨 기회를 동일하게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계좌 개설한 최초 신규 및 휴면 고객에게는 CMA 최대 연3.2%(세전, 인당 300만원 한도, 90일)의 혜택을 제공한다.


    장정임 Digital마케팅 팀장은 "이번 공모주 청약을 통해 본인이 선호하는 게임회사의 주주가 되는 새로운 투자 경험을 할 수 있다"며 "모바일증권 나무에서 공모주와 금융상품 청약으로 다양한 투자 경험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넷마블게임즈 공모주는 오는 25, 26일 양일간 청약이 진행되며, 청약 개시일 전 영업일인 24일까지 계좌 개설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