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명 대학생 11월까지 활동, 장학금·해외 금융탐방 혜택 지원
  • ▲ (앞줄 가운데 기준) 윤종규 국민은행장과 허인 영업그룹대표가 일산연수원에서 22일부터 1박3일 일정으로 열린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 스타 11기 발대식에 참석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국민은행
    ▲ (앞줄 가운데 기준) 윤종규 국민은행장과 허인 영업그룹대표가 일산연수원에서 22일부터 1박3일 일정으로 열린 대학생 홍보대사 KB캠퍼스 스타 11기 발대식에 참석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국민은행

    국민은행이 20대 고객들에게 금융상품을 알리는 KB캠퍼스 스타 11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KB캠퍼스 스타는 국민은행 브랜드와 상품·서비스를 대외적으로 홍보하고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안해 국민은행의 미래를 만드는 대학생 홍보대사다.

    락스타블로그 회원 가운데 선발된 75명은 오는 11월까지 활동할 계획이다. 

    우수 활동자에게는 국민은행 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장학금 지원, 해외금융탐방 프로그램 등 대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특히 이번 KB캠퍼스 스타 11기는 오프라인 홍보활동과 함께 젊은 세대 전용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인 락스타 블로그 기자단 역할도 병행한다.

    블로그 캠퍼스 라이프, 20대 제태크 등 대학생들이 선호하는 콘텐츠를 직접 제작하는 경험을 통해 온라인 소통도 활성화할 방침이다.
 
한편 국민은행은 다용도 복합문화공간을 홍대 입구에 신설하고 공연·강연·전시 등 문화 활동도 지원할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올해 11년째를 맞는 KB캠퍼스스타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이 직접 기획하는 락스타블로그 콘텐츠 및 새로운 아이디어로 20대 청춘들에게 즐거운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