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30명 평가단으로 위촉…오는 10월까지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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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은 온라인서비스에 대한 고객이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활동을 개시했다고 28일 밝혔다.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은 KB증권의 신규 온라인서비스와 콘텐츠를 고객의 시각으로 평가하는 온라인 고객패널제도다.
온라인 거래에 익숙하고 투자경험이 풍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총 30명이 선발됐으며 지난 27일 제1기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들은 앞으로 ▲신규 온라인 거래채널 체험 및 개선 의견 개진 ▲주제별 활동 보고 및 개선방향 제안 ▲온라인서비스 고객인터뷰 및 설문조사 ▲디지털자산관리센터 상담 체험 ▲온라인 투자 콘텐츠 체험 및 정보수집 ▲월 1회 정기토론회·세미나 참석 등을 하게 된다. 오는 10월까지 약 6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KB증권은 이번에 위촉된 고객평가단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 및 서비스 품질향상에 주력할 예정이며 원활한 운영을 위해 활동비 지원과 우수 제안 활동에 대한 포상도 진행할 계획이다.발대식에 참석한 윤경은 사장은 “고객과의 소통 창구인 KB증권 온라인서비스 고객평가단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사용자중심의 온라인서비스로 개선하고 다양한 투자 콘텐츠를 확보할 예정”이라며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디지털증권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