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 등 경제 쉽게 푼 콘텐츠 주목자사 블로그 일 평균 조회수 5000건 돌파
-
회사에 따르면 이들 콘텐츠가 게시된 삼성증권 블로그 'Samsung POP Breief'는 일평균 조회수가 5000건을 넘고 있다.삼성증권 온라인 콘텐츠의 주요 독자는 20대부터 30~40대가 주축이다. 최근 코스피 상승세와 함께 높아진 투자에 대한 관심들이 반영된 것으로 회사는 분석했다.여기에 최근 들어 확대된 글로벌자산배분투자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과 수요에 맞춰 해외주식 및 글로벌 ETF 까지 콘텐츠의 주제를 다양화하고 고객들에게는 직접 SMS로도 제공한다.삼성증권 스마트영업팀 권용수 팀장은 "스마트 콘텐츠들에 대한 조회수도 높지만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채널로 자리잡고 있다"며 "향후 고객 성향을 분석해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며 전달력 높은 플랫폼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삼성증권의 온라인 콘텐츠는 삼성증권 홈페이지, mPOP, 네이버포스트, 네이버캐스트 등의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