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생활용품기업 피죤은 부산에서 열리고 있는 ‘피카소展(피카소, 그리고 그의 열정) 전시회 티켓 할인 이벤트가 예상보다 높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피죤은 피카소展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피카소X피죤 갤러리 및 키즈존’ 운영 등 다양한 문화 후원을 진행하고 있다.
광주-부산-서울로 이어지는 이번 전시회는 피카소의 약 300여점의 유명 작품들을 전시, 근대 미술의 선구자인 피카소를 이해하는데 좋은 기회로 꼽힌다.
피죤은 광주 전시회부터 전시회 메인 후원사로 피카소와 함께하면서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40% 티켓 할인 이벤트는 전시회가 개최 된지 한 만에 1000여명 가까이 지원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피죤 측에 따르면 "할인 이벤트는 피죤 제품 한 개만 구매를 해도 티켓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전시회가 열리는 F1963 인근에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 마트들이 많아 이벤트 참여율이 높다"며 "부산에 이어 서울에서도 개최되는 만큼 더 많은 사람들이 참여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여는 부산 지역 마트에서 구매한 피죤 전제품 구매 영수증을 갖고 전시회가 열리는 F1963(부산광역시 수영구) 티켓부스에 제시하면 피카소展 티켓을 40%할인 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단 티켓은 현장 구매 시에만 할인이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외의 구매 영수증은 적용되지 않는다.한편, 피죤은 이번 부산에서 열리는 피카소 전시회에서 피죤 갤러리와 피죤 키즈존을 오픈, 운영한다. 피죤은 전시, 공연,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예술 분야 활동에 참여해 현장에서 소비자들을 만나 여러 가지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