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랜드로버코리아
    ▲ ⓒ랜드로버코리아

     

    랜드로버코리아는 프리미엄 패밀리 SUV인 '올 뉴 디스커버리'의 7월 국내 출시를 앞두고, 스타필드 코엑스몰과 IFC몰에서 총 4주간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날부터 18일까지 스타필드 코엑스몰, 24일부터 7월 2일까지는 IFC몰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올 뉴 디스커버리'는 전 세계 120만대 이상 판매된 디스커버리의 풀 체인지 모델이다. 한국에서도 누적 판매량 1만대를 넘어서며 랜드로버 라인업 중 가장 높은 판매기록을 갖고 있다.


    랜드로버코리아는 2017 서울모터쇼를 통해 올 뉴 디스커버리를 한국 최초로 공개한 바 있다. 지난 5월에는 전국 전시장 전시행사를 열며 사전 마케팅을 전개했다.


    이번에는 총 4주간 전시 행사를 통해 직접 경험은 물론, 트림별 상세 정보 확인과 올 뉴 디스커버리 프로덕트 지니어스 및 세일즈 컨설턴트의 제품 설명과 상담받는 기회를 마련했다.

    백정현 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높은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마친 모터쇼 및 전국 전시장 전시 행사에 이어 공식 출시를 1개월 앞두고 서울 지역 대표 쇼핑몰 두 곳에서 고객을 찾아가는 전시 행사를 진행한다”며 “브랜드를 대표하는 밀리언셀러 모델로서 랜드로버의 최신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올 뉴 디스커버리의 상품성과 우수성을 직접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 뉴 디스커버리는 파워트레인 및 사양에 따라 총 5가지 트림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판매 가격은 8930만~1억7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