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저속 기어비, 73.1:1:1 크롤비 제공 등 최상의 돌파력 자랑
-
FCA코리아는 지프의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루비콘을 베이스로 개발된 4도어 모델이다.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4:1 저속 기어비와 73.1:1의 크롤비를 제공하는 락-트랙 사륜구동 시스템과 트루-락 전자제어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방 스웨이바 분리 시스템 등을 통해 어떤 환경에서도 최상의 돌파력을 자랑한다.
또 내구성 높은 헤비 듀티 캐스트 디퍼런셜 케이스와 고강도 모파 프리미엄 락 레일을 적용해 바위 등 장애물 돌파 시 차체 손상을 방지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프로드 주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손상 최소화를 위해 17인치 진회색 무광 알루미늄 휠이 장착됐다. 최고출력 284마력에 최대토크 35.4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3.6ℓ Pentastar V6 엔진이 탑재됐다.
파블로 로쏘 FCA코리아 사장은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은 락 레일, 헤비 듀티 캐스트 디퍼런셜 커버 등을 통해 극한의 오프로드에서도 차체 손상을 최소화하고 보다 공격적으로 장애물을 돌파할 수 있도록 한 모델"이라며 "특별한 개성과 감성, 강력한 오프로드 성능을 모두 원하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라고 전했다.
국내에서 한정 판매되는 지프 랭글러 언리미티드 레콘 에디션의 가격은 508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