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9일부터 한 달간 400여건의 작품 접수총 13팀 선전해 대상 상금 300만원 등 시상금 전달
-
이날 시상식은 NH농협손보 이윤배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수상자 20여명 등 총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치러졌으며 총 13팀을 선정해 대상 상금 300만원 등 상장과 시상금을 전달했다.
수상작은 추후 NH농협손보 기업용 컬러링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NH농협손해보험 출범 5주년을 맞아 진행된 ‘헤아림’ 브랜드송 공모전은 지난 5월 29일부터 이달 3일까지 한 달여 기간 동안 총 400여건의 작품이 접수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NH농협손해보험 이윤배 대표이사는 “브랜드송 공모전을 통해 농협손해보험의 대표브랜드인 ‘헤아림’ 의미를 되새길 수 있었다”며 “고객과 함께 만든 ‘헤아림’ 브랜드송을 활용해 ‘헤아림’의 가치를 더 많은 농협손해보험 고객들과 나눌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모전은 NH농협손해보험의 대표브랜드인 ‘헤아림’의 ‘고객의 마음을 먼저 헤아리고 항상 정성을 다한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