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독도 사랑 디자인 에코백 제작, 세븐일레븐 앱 '편앱' 론칭 기념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
-
-
-
▲ GS25 X M.A.P 독도사랑 에코백. ⓒGS25
◇ GS25, 대학생 연합 광고 동아리의 독도 사랑 디자인 에코백 제작해 선물
GS25가 대학 연합 광고 동아리 M.A.P(Make A Point, 이하 M.A.P)와 손잡고 8월 한 달간 독도 사랑 에코백 1만개를 선물하는 독도는 우리땅 알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독도 사랑 에코백에는 한반도 지도가 마치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 마를린먼로의 얼굴처럼 보이는 이미지와 DOKDO_THE BEAUTY SPOT OF KOREA 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다.
독도가 대한민국 땅이라는 사실을 전 세계에 알리기 위해 M.A.P가 만든 이 이미지는, 독도를 마를린먼로를 연상시키는 이미지의 입술 옆 점으로 표현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로 자연스럽게 독도가 우리나라 땅이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GS25 마케팅담당자는 M.A.P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이미지를 접하고, 고객들과 함께 독도를 다시 한 번 떠 올려 보고자 독도 사랑 에코백을 제작했다고 설명했다.
8월 한 달간 GS25에서 진행하는 1+1 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스탬프가 생성되고, 이 스탬프를 3개 모은 고객은 선착순으로 에코백을 선물 받을 수 있다.
독도는 우리땅 알리기 에코백 이벤트와 함께 독도를 지키는 독도 수비대를 위한 응원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GS25는 PB브랜드 유어스(YOU US)상품을 구매하고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 나만의 냉장고에 응원 스탬프가 생성되도록 했다. 고객이 이 스탬프를 누르면 GS25가 100원씩 적립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GS25는 향후 고객의 참여로 적립금이 쌓이면, 고객의 마음을 담아 1000만원어치의 유어스(YOU US) 상품을 독도수비대에 선물할 계획이다.
-
-
-
▲ 8월 마케팅.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여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이 무더운 여름 날씨에 맞설 쿨한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8월 한 달간 시간대별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타임 프로모션 '세븐타임'과 '맛8타임'을 진행한다. 세븐타임은 간편한 아침식사로 안성맞춤인 샌드위치를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맛8타임은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제격인 도시락을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행사 시간 내 BC카드로 결제 시 1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지난 6월부터 시원한 반값 할인 이벤트로 인기몰이 한 '슈퍼 프라이데이' 행사가 8월에도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 도시락과 세븐카페 전 품목이 대상이며 롯데카드로 구매 시 50% 할인 판매한다.
엘페이(L.pay)·엘포인트(L.POINT)를 사용하는 고객이라면 놓쳐선 안될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에서 진행하는 '1+1', '2+1' 증정 할인 행사 상품을 엘페이로 구매 시 구매금액의 20%를 엘포인트로 돌려받을 수 있다. 판매금액의 0.5% 적립이 가능하던 기존에 비하면 파격적인 할인 행사다. 2+1 증정 상품이 각 2000원인 경우, 혜택 받은 엘포인트를 현금으로 환산하면 개당 1100원이 안되는 가격에 구매 가능한 것.
오뚜기 브랜드대전도 진행한다. 캐시비카드로 5000원 이상 결제 후 세븐 앱으로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진라면(5입봉지) 쿠폰을 지급한다.
진짬뽕, 참깨라면 등 오뚜기 인기 상품(20종) 구매 후 세븐 앱을 통해 엘포인트 적립 시 오뚜기 스탬프가 증정되고 3번 적립 시 진라면 소컵 교환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구인회 세븐일레븐 마케팅팀장은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다양하고 실질적인 할인 행사와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실속 있는 행사로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세븐일레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