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해외주식' 이벤트 '실전편' 진행
  • ▲ ⓒ삼성증권
    ▲ ⓒ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올 연말까지 'MY해외주식' 이벤트 '실전편'의 일환으로 누적거래 금액에 따라 경품을 지급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온라인으로 해외 주식을 거래하는 고객 중 누적 거래 금액별로 미션을 달성한 고객에 한해 추첨 대상이 된다.

    1000만원 이상 10명에게는 10만원 상당 면세점 상품권, 5000만원 이상 5명에게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제공된다. 1억원 이상 3명에게는 고급 드라이어를, 5억원 이상 1명에게는 공기청정기를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아울러 5억원 이상 거래하는 전체 고객 중 한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500만원 상당의 하와이 여행 상품권을 지급한다.

    MY해외주식 이벤트는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한편, MY해외주식 메뉴에서는 단계별 맵을 제공해 해외주식 거래를 시작하기 위한 '해외주식 거래신청', '환전', '실제 거래' 등 워밍업에 이어, 현재까지 본인의 누적 거래금액 미션 달성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삼성증권은 해외 네트워크 강화를 추진해 고객들의 글로벌 투자 플랫폼을 다변화하는 데 주력해왔다.

    올 상반기 삼성증권 고객들이 가장 많이 투자한 해외 주요 시장 5개 국가의 매매상위 10개 종목의 평균 수익률이 28.2%로 높은 성과를 보이기도 했다.

    이를 기반으로 삼성증권 고객들의 해외주식 월평균 거래대금은 전년 대비 40% 증가하고 거래 고객수도 21% 늘어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