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투자는 'EUREX 거래소 해외선물 오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벤트는 상품권 지급 이벤트와 해외파생 설명회로 진행된다.
상품권 지급 이벤트는 내달 20일까지 8주 동안 진행되며, 신규 및 휴면 손님 이벤트와 신규 상품 거래 감사 이벤트가 있다.
신규 및 휴면 손님 이벤트는 신규 손님 또는 거래를 재개하는 휴면 손님 가운데 EUREX 해외선물을 10계약 이상 거래하는 손님 선착순 100명에게 모바일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한다.
신규 상품 거래 감사 이벤트는 새롭게 도입되는 EUREX 해외선물상품을 가장 많이 거래한 손님 10명에게 30~20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준다.
이벤트 대상은 Dax Futures, Euro Stoxx50 등 총11가지 상품이다.
해외파생 설명회는 오는 1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901호에서 개최된다.
EUREX 거래소 해외선물 오픈을 기념해 실시하는 설명회의 전반부는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이 'EUREX 신규 상품 및 신규 서비스'를 안내한다.
후반부에서는 박명균 거북이자산관리 대표가 '해외선물옵션 합성을 통한 투자 노하우'를 주제로 파생상품거래에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선태 해외증권팀장은 "EUREX 거래소 상품 오픈으로 보다 다양한 상품이 제공돼 손님들의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며 "앞으로도 손님들의 니즈에 맞는 상품 라인업을 확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설명회 참가 신청 및 문의는 하나금융투자 해외증권팀으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