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체크카드 고객에게 골드멤버십 발급 및 선불카드 증정
  • ▲ 카카오뱅크 제휴. ⓒ신라면세점
    ▲ 카카오뱅크 제휴.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이 면세점 중 단독으로 ‘카카오뱅크’와 제휴를 맺고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신라면세점 멤버십 혜택과 선불카드를 증정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이용 고객은 2018년 1월 31일까지 최대 15% 할인 혜택이 있는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을 발급받을 수 있다.

    멤버십을 발급받기 위해서는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안내데스크 또는 서울점 지하 1층 멤버십 데스크에 방문해 카카오뱅크 체크카드 실물과 여권을 제시하면 된다.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달러 이상 결제 시, 당일에 바로 사용 가능한 신라면세점 1만원 선불카드도 증정한다.

    이 밖에도 신라면세점은 내국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제휴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현재 국내 대표 포인트 적립회사인 ‘SPC 해피포인트’, ‘OK캐쉬백’ 등과 면세점 중 유일하게 제휴를 맺어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고객의 쇼핑 편의를 강화하고 있다.

    서울점과 인천공항점에서는 KB국민카드와 현대카드로 결제 시 11월 20일까지 구매금액별 최대 28만원의 신라면세점 선불카드를 지급한다.

    SKT 사용 고객 중 VIP와 골드 등급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골드멤버십을, 실버와 일반 등급 고객에게는 신라면세점 실버멤버십 발급 혜택을 제공한다. SKT 고객이 신라면세점 신규가입 후 1달러 이상 구매하면 선불카드 1만원을 증정하고 SKT의 VIP와 골드 등급 고객에게는 50달러 이상 구매 시 T로밍 데이터 원패스 50% 할인쿠폰 2매를 추가로 증정한다.

    최근에는 면세점 중 단독으로 글로벌 카드 회사 ‘마스터카드’와 제휴를 맺고 국내 마스터카드 이용 고객들에게 신라면세점 멤버십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모바일 사용에 능숙하고 새로운 트렌드에 밝은 밀레니얼세대 대상 마케팅의 일환으로 카카오뱅크와의 제휴를 추진하게 됐다”며 “최근 내국인 고객 대상 혜택과 편의를 강화하기 위해 제휴 서비스 확대에 중점을 두고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