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10시 선착순 쿠폰 증정 및 통합 앱(App) 설치 이벤트도 함께 진행
  • ▲ 인터파크 창립 20주년 쇼핑의 신 이벤트. ⓒ인터파크
    ▲ 인터파크 창립 20주년 쇼핑의 신 이벤트. ⓒ인터파크


    인터파크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11월 14일까지 ‘쇼핑의 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인터파크는 메인 이벤트로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쇼핑, 도서, 투어, 공연과 관련한 6초짜리 영상을 시청한 뒤, 쇼핑 팁을 댓글로 남기고 SNS에 공유한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1000만원 상당의 세계 일주 항공권을 포함해, 프리미엄 UHD TV와 한남동 뮤지컬과 콘서트 전문 공연장 ‘블루스퀘어’ 2인 연간 이용권 및 도서 상품권 등이다.

    4가지 이벤트 영상은 인터파크를 통해 일반 상품 및 여행, 도서 및 공연 티켓 등을 구매하고 합리적이고 스마트한 소비자가 돼 보자는 내용을 담고 있다. 각 영상 말미에선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다양한 특가 상품에 대한 소개 내용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경품 당첨자는 11월 29일에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 안내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 방문 이벤트를 실시, 쇼핑 전 상품에 사용할 수 있는 2000원 추가 할인쿠폰과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3만원 상품권 및 국내외 숙박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1만원과 7% 할인 쿠폰, 그리고 인터파크 티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기존 일반 상품만 구매가 가능했던 쇼핑 앱(App)을 도서, 투어 및 공연 상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는 통합 앱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앱을 설치하고 알림을 설정한 선착순 3000명에게 인터파크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아이 포인트(I-Point)와 다양한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투어의 경우 20주년 기념 특가 상품전을 진행한다. 31일까지 기획전 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 2등 5명에게 1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와 부산 출발 인기 상품 예약 시 동반자에 2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태신 인터파크 쇼핑부문 대표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고객들에 실속 있는 혜택이 돌아가는 최대한 풍성한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첨단의 기술력을 결합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에 사랑받는 인터파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