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투자법·해외에서 한달살기 등선착순 50명까지 무료로 참여 가능
  • ▲ ⓒ NH투자증권
    ▲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100세시대연구소에서 매월 주최하는 공개형 노후설계 교육 프로그램 '100세시대 아카데미'를 오는 24, 25일 양일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24일 'NH금융PLUS 삼성동 금융센터(삼성역 5번출구)'에서, 25일에는 'NH금융PLUS 광화문금융센터(광화문역 6번출구)'에서 각각 오후 4시30분부터 진행된다. 교육 내용은 '금 투자하는 방법'과 '해외에서 한달 살기'를 주제로 강의가 열린다.

    금 투자하는 방법 강의에서는 대표적인 안전자산인 금의 가격 결정요인 및 금에 투자하는 다양한 방법을 안내한다. 또한 금 투자 방법에 대한 특징 및 장단점에 대해 NH투자증권 전문가로부터 직접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교양강좌인 해외에서 한달 살기 강의에서는 해외에서 실제 살아본 경험을 토대로 한달 살기에 좋은 태국, 베트남의 여행지를 소개한다. 또한 항공권, 숙소 예약, 현지 교통수단, 환전 등 해외에서 한달 살 때 필요한 노하우를 여행작가로부터 들을 수 있다.

    매월 정기적으로 개최하는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선착순 50명까지 NH투자증권 영업점에 사전 참가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특히 NH투자증권 고객이 아니어도 친구와 함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유승희 연금영업본부장은 “100세시대 아카데미는 자산관리뿐만 아니라 건강, 취미활동 등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여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인생 후반전 설계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여 노후자산관리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