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롯데 봉사단’ 참여 사랑의 빵 나눔 봉사활동
  •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는 김형준 롯데닷컴 대표이사(좌)와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우). ⓒ롯데닷컴
    ▲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하는 김형준 롯데닷컴 대표이사(좌)와 김흥권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 회장(우). ⓒ롯데닷컴


    롯데닷컴이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사회공헌활동에 나선다.

    롯데닷컴은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사에서 지난 19일 나눔활동의 실천을 약속하는 사회공헌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회공헌협약 체결을 통해 롯데닷컴은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임직원 참여 봉사활동', '사랑의 헌혈 캠페인 참여를 통한 생명나눔 실천', '건전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기부 캠페인', '소외계층 지원을 위한 공동 협력 프로그램 운영' 등 적십자와 함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나눔의 가치를 높일 예정이다.

    기존에도 롯데닷컴은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 지사에서 진행하는 제빵 봉사활동에 참여하며, 지역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빵 후원에 함께해왔다.

    김형준 롯데닷컴 대표는 "롯데닷컴은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인만큼 그에 따른 사회적 책임을 인지하고, 다방면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좋은 파트너인 적십자와 함께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함께하고자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