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콘텐츠 선정, 영화 예매권 등 제공
  • ▲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인 '미소머금고' 관련 이미지 ⓒ새마을금고중앙회
    ▲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인 '미소머금고' 관련 이미지 ⓒ새마을금고중앙회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지난 6일을 기점으로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인 '미소머금고'의 누적 방문자수가 출시 3년만에 10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2015년 1월 공식 선보인 '미소머금고'는 새마을금고 소식을 비롯해 금융·경제 정보를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주기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블로그 운영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매년 블로그 대학생 기자단도 선발해 학생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새마을금고중앙회는 이번 방문객 1000만명 달성을 기념하기 위해 역대 베스트 콘텐츠를 선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했다.

    일반 고객들이 새마을금고 공식 블로그와 이웃을 맺어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해 널리 알리고, 베스트 콘텐츠 8개 중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선정하면 추첨을 통해 10만원짜리 백화점 상품권, CGV 영화 예매권, 파리바게뜨 1만원권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새마을금고중앙회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마을금고 블로그가 고객에게 유용한 정보와 즐거움을 주는 온라인 소통창구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