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플랫폼 'KB부동산 Liiv ON' 서비스 경쟁력 강화 박차
-
KB국민은행이 KB부동산
KB국민은행은 부동산114와 부동산업무 상호협력 및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국민은행과 부동산114는 이번 협약에 따라 ▲부동산관련 콘텐츠 등 상호교환 ▲부동산 개발·관리업무 등 공동추진 ▲시너지창출 위한 신규사업 모델 발굴 상호협력 ▲부동산관련 마케팅업무 및 외부 행사 등을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각 사의 부동산 플랫폼 'KB부동산 Liiv ON'과 '부동산114'의 서비스 경쟁력이 한층 강화된다. 국민은행의 시세∙통계 정보와 부동산114의 부동산 콘텐츠 교환을 통해 부동산 개발·관리 및 마케팅 분야에서 협업이 이뤄질 예정이다.
국민은행은 부동산 현장 시장정보에 대한 노하우를 지닌 부동산11과의 협력으로 부동산 시장에 긍정적인 시너지를 선사하고 고객들에게 더 높은 수준의 부동산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지난 5월 출시한 KB부동산 Liiv ON은 매물검색부터 금융까지 원스톱으로 이용 가능한 신개념 종합부동산 플랫폼이다.
KB부동산 Liiv ON은 고객 니즈에 맞는 최상의 부동산과 금융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하고,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부동산 중개업소의 영업을 지원하는 상생모델로 발전하고 있다.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협약으로 더 풍부한 부동산 콘텐츠를 마련해 리브온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것"이라며 "두 기관이 보유한 전문적인 역량과 긴밀한 협력을 통해 국내 부동산 시장의 건전한 발전을 이끄는 선두주자로 함께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