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군절 맞아 친구 선물 시 1인당 총 222달러 적립금 지급과 최우수 회원으로 승급 혜택
  •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광군절이벤트 이미지. ⓒHDC신라면세점
    ▲ 신라아이파크면세점 광군절이벤트 이미지. ⓒ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이 광군절 전후로 중국인 고객 대상의 ‘중문(中文) 인터넷면세점’에서 인기 브랜드 최대 50% 할인과 전 회원 우수 등급 전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1일까지 광군절 기간 날마다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기간 111달러의 적립금이 날마다 지급되며 친구에게 선물 시 추가로 111달러가 지급돼 일 최대 1인당 222달러까지 혜택이 가능하다.적립금은 광군절 기간 동안 홈페이지에서 날마다 다운로드해 사용할 수 있다.

    15일까지 회원 승급 이벤트도 진행된다. 모든 회원은 기존 등급과 관계없이 클릭 한번에 브랜드 별 최대 2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최우수 등급(I5)으로 전환된다. 승급 혜택은 15일까지 유효하다.

    패션 및 뷰티 상품을 최대 50% 할인 판매하는 ‘폴 인 세일(Fall in Sale)’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참여 뷰티 브랜드로는 키스미, 바이오더마, 르네휘테르 등이 있고, 패션 브랜드는 톰포드, 레이밴, 로제필드워치, 육심원, 필그림 등 총 47종의 인기 화장품 및 선글라스 등 패션 브랜드가 참가한다.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로 불리는 광군절은 11일로, 싱글들을 위한 날이자 중국 최대 규모의 온라인 쇼핑이 이뤄지는 날이다.

    최근 중국의 사드(THAAD. 고고도 미사일 방어 체계) 보복이 풀리는 조짐을 보이면서 중국인들의 방한율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이벤트로 한국을 찾는 개별 관광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김연탁 HDC신라면세점 마케팅전략팀 팀장은 “최근 정세 변화에 때맞춰 광군절이라는 중국 최대 쇼핑 축제가 열려 이에 걸맞은 대대적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한국을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들에게 쇼핑을 통한 다양한 혜택과 쇼핑코리아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즐거운 경험을 선물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