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파티-고급 뷔페 함께
  • ▲ 파라다이스시티 내 클럽 라운지 ⓒ 파라다이스그룹
    ▲ 파라다이스시티 내 클럽 라운지 ⓒ 파라다이스그룹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파라다이스 페스티브 위크'를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1월 1일까지 진행되는 '파라다이스 페스티브 위크'는 리조트 내 고급 시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호텔 패키지와 파티, 콘서트 등 다양한 행사로 구성돼있다.

    회사 측은 이 기간 동안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크리스마스 익스클루시브'와 커플을 위한 '크리스마스 셀레브레이션'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익스클루시브 패키지(성인 2인, 소인 2인 기준)는 조식 뷔페와 리조트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20만원의 크레딧 혜택이 함께 주어진다. 해당 패키지에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산타 퍼레이드, 미니 트리 만들기, 블루 산타 찾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포함돼있다.

    셀레브레이션 패키지(성인 2인)에는 클럽 라운지, 사우나 이용, 크리스마스 파티 입장 혜택과 스페셜 칵테일 시음권이 제공된다. 스위스 주얼리 브랜드 '드 그리소고노'와 협업해 제작한 악세서리 '크리스마스 럭키 챰'도 증정한다.

    레스토랑에서는 12월부터 다양한 시즌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탈리안, 일식 등 각국의 시즌한정 코스요리와 프리미엄 뷔페를 맛볼 수 있다.

    시설 내 라이브 뮤직 라운지 '루빅'에서는 이달 23, 24, 30, 31일에 다이나믹듀오, 윤미래, 에일리, 김조한, 나윤권, 윤하 등 정상급 아티스트의 콘서트가 열린다.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은 12월 23일, 24일 양일간 이용 가능하다.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와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