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두 달만 1만 회원 돌파 '폭풍 성장' 눈길
  • ▲ 교원더오름 신제품 7종 ⓒ 교원더오름
    ▲ 교원더오름 신제품 7종 ⓒ 교원더오름



    교원더오름이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 등 총 7종의 라인업을 추가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교원더오름은 지난 9월 론칭한 교원그룹의 네트워크 마케팅 법인이다. 론칭 두 달 만에 회원 수 1만명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겨울철 인기 품목인 피부 보습용 뷰티케어 2종, 바디케어 2종과 건강기능식품 1종을 새로 선보인다.

    더오름은 온 가족의 활기찬 생활과 체력 강화에 도움을 줄 건강기능식품 '황제자현단'을 신제품으로 추가했다.

    국내산 원료만을 사용한 황제자현단은 자라, 녹용, 산수유, 당귀 등 각종 한방재료가 들어갔다. 지구력을 높여 체력을 보호하고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킨, 바디케어 라인은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수분 마스크, 립케어, 핸드크림, 핸드워시, 클렌징 바 등 다양한 제품이 추가됐다. 해당 제품들은 쌀과 녹두, 밀 등 발아 씨앗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이 포함돼 더욱 건강하다.

    회사 관계자는 "겨울철 피부 보습과 영양 보충을 위한 제품 문의가 늘어남에 따라 화장품, 건강기능식품으로 구성된 신제품 7종을 선보이게 됐다"며 "고품질, 가격 경쟁력을 갖춘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