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기 소재로 제작돼 가벼우면서도 강인한 9.9Kg 초경량 디럭스 스트롤러
  • ▲ 부가부 폭스 캠페인 이미지. ⓒ부가부
    ▲ 부가부 폭스 캠페인 이미지. ⓒ부가부


    네덜란드 모빌리티 컴퍼니 ‘부가부(Bugaboo)’가 차세대 디럭스 스트롤러 ‘부가부 폭스(Bugaboo Fox)’를 출시했다.

    31일 부가부에 따르면 부가부 폭스는 독창성과 기술이 집약된 제품이다. 아이에겐 안락함과 편안함을 제공하고 부모에게는 부드러운 주행감을 선사한다는 것이 부가부측 설명이다.

    부가부 폭스는 네 바퀴 서스펜션으로 편안한 주행감을 느낄 수 있으며, 스트롤러의 중추 역할을 하는 부분인 ‘센트럴 조인트’에도 서스펜션이 적용돼 힘들이지 않고도 가볍게 밀리는 주행감을 느낄 수 있다고 강조했다.

    항공기 및 선박에 주로 사용되는 초경량의 소재로 제작됐다는 것도 장점이다. 튼튼하고 견고하지만, 무게가 9.9kg으로 매우 가볍다. 여기에 일체형으로 접을 수 있게 디자인돼 접었을 때 셀프 스탠딩이 가능하고 집이나 차에 보관하기 편리하다. 여기에 상황에 따라 접을 수 있어 좁은 공간에 보관하기도 용이하다.

    시트 역시 아이를 들거나 앉힐 때 편리한 최적의 높이로 디자인됐으며,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작동하는 풋 브레이크도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끌어낼 것으로 보인다.

    부가부 폭스는 다양한 믹스&매치 옵션도 제공한다. 코어(Core), 프리미엄(Premium), 시그니처(Signature) 세 가지 컬렉션 중에서 소비자가 좋아하는 소재나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부가부 폭스의 코어 컬렉션 패브릭의 경우 리사이클 PET 병 92개로 만들어진 친환경 소재를 사용했다.

    부가부 폭스는 3월 1일 공식 출시 예정으로, 2월 7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페어’에서 최초 공개 및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현대 프리미엄 베이비 페어에서는 부가부 카멜레온3, 부가부 비5, 부가부 동키2 등 부가부 스트롤러전 제품과 한정판 스페셜 제품이 함께 전시 및 판매되며, 제품 할인 및 스트롤러 구매 시 부가부 컵홀더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부가부에서 출시되는 스트롤러 액세서리 전 제품도 한 자리에 전시해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