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패션PB 론칭… 28일 10시 50분 첫 방송
  • ▲ 슬로우어반 로고. ⓒ홈앤쇼핑
    ▲ 슬로우어반 로고.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자체브랜드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22일 홈앤쇼핑에 따르면 28일 패션 자체브랜드(PB) '슬로우어반(Slow Urban)'을 론칭한다. 슬로우어반은 ‘YOLO’와 ‘슬로우 라이프’ 감성에 공감하며 도시를 벗어나기 쉽지 않은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같은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기존 PB브랜드의 여성복 중심의 전략에 더해 남성복과 아동복까지 확대한 패밀리룩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홈앤쇼핑은 기존 홈쇼핑에서 선보였던 패션 브랜드와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슬로우어반을 기획하는 한편, SS시즌 니트와 티셔츠 다종 구성의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28일 10시 50분 론칭에서는 여성 데일리 스프링니트 4종과 남성 데일리 클래식니트 4종을 방송한다.

    홈앤쇼핑 패션 담당MD는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성비, 가심비 열풍이 불며 자체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에 새롭게 론칭하는 슬로우어반은 가격과 품질에 공들인 만큼 고객들의 니즈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