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몰 모바일 앱 '쇼크라이브' 채널,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 방송동지현, 이민웅, 임세영 쇼호스트 진행자로 나서… TV홈쇼핑 상품 특가 한정 판매"모바일 생방송 장점 활용해CJ오쇼핑만의 차별화된 TV상품의 장점을 적극 소개해 나갈 것"
-
CJ오쇼핑이 간판 쇼호스트 동지현, 이민웅, 임세영이 신규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의 대표주자로 나선다. 인지도 높은 쇼호스트와 TV홈쇼핑에서 판매하던 상품을 특가로 구성해 TV홈쇼핑 고객을 모바일로 끌어들이겠다는 전략이다.
CJ오쇼핑의 모바일 생방송 '싸다고#'는 오는 19일 오전 10시에 CJ몰 모바일 앱 내 '쇼크라이브' 채널에서 첫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쇼크라이브'는 지난해 12월 업계 최초로 개국한 모바일 생방송 전용채널로 1인 크리에이터 들을 앞세워 4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싸다고#' 론칭을 통해 CJ오쇼핑은 모두 5개의 모바일 생방송을 운영하게 됐다. 업계 최다 수준이다.
'싸다고#'은 CJ오쇼핑에서 맹활약 중인 인기 쇼호스트 동지현, 이민웅, 임세영을 메인 진행자로 앞세워 TV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도 TV홈쇼핑 고객과의 만남의 장을 확장해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CJ오쇼핑의 '싸다고#'은 '싸고 다양하고 고급진 상품이 있는 샵'의 줄임 말로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 한 시간 동안 방송된다. TV홈쇼핑에서 판매되던 패션, 패션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을 특가 한정수량에 소개한다.
'싸다고#'은 매주 방송 중에 진행하는 '타임찬스'도 준비했다. '타임찬스'는 '싸다고#' 고객을 위해 마련된 특별 이벤트로 10분간만 진행된다. 발렌시아가 선글라스, 구찌 시계 등의 명품은 물론, 다양한 프리미엄 상품들을 최대 90%(CJ몰 최초가 기준)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매회 50명을 추첨해 적립금 1만원을 제공한다.
홍수경 CJ오쇼핑 방송콘텐츠담당 부장은 "TV홈쇼핑 상품을 사고 싶지만 매번 망설였던 모바일 고객에게 TV홈쇼핑 속 상품에 대한 가심비 높은 소비 경험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실시간 소통이 가능한 모바일 생방송의 장점을 통해 CJ오쇼핑만의 차별화된 상품의 장점을 알리고 모바일 쇼퍼테인먼트의 진수를 보여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