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대우는 해외주식투자 고객을 대상으로 'All Ways 해외주식 이벤트'를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0만원 이상 해외주식 신규 거래고객,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 순매수 고객, 국가별 거래금액 상위고객, 타사보유 해외주식 순입고 고객대상 이벤트로 나눠 진행된다.
미래에셋대우의 대표 HTS인 카이로스와 MTS인 m.Global을 이용해 3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신규로 거래한 고객에게는 선착순 500명까지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이 지급되며, 1000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순매수 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SMEG 냉장고, 다이슨 헤어드라이어 등의 경품이 지급된다.
또 미국 50명, 중국 30명 등 국가별 거래금액 상위고객에게는 3개월 동안 실시간 시세가 무료로 제공되며, 타사에 보유중인 해외주식을 미래에셋대우로 옮겨오면 1000만원당 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이 최대 60만원까지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개인고객만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6일 기준 미래에셋대우의 해외주식자산은 업계에서 가장 많은 4조7000억원이며, 해외주식 추천종목 수익률은 5.4%를 기록했다.
벤치마크인 NASDAQ의 연초 대비 수익률은 0.2%, KOSPI는 -1.5% 수준이다.
회사 관계자는 "타 증권사에서는 국내주식을 매도한 뒤 이틀을 기다린 이후에나 해외주식 투자가 가능하지만, 미래에셋대우에서는 국내주식을 매도한 당일 환전 없이 해외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통합증거금 서비스, 해외주식 담보대출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국내와 동일한 수준의 인프라를 해외주식 투자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