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교에듀캠프·대전시 어린이회관, 아동 프로그램 운영 MOU 체결
대교에듀캠프는 대전시 어린이회관과 아동전문프로그램 운영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MOU로 대교에듀캠프는 대전시 어린이회관에 아동 교육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교에듀캠프 관계자는 "전문 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커넥츠 키즈스콜레, '다독따독' 출시
에스티유니타스 유초등 교육 브랜드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다독따독'을 출시했다.
다독따독은 누리과정, 초등교육과정에 맞춰 자녀가 읽은 책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부모가 아이 독서 상태를 파악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다중지능은 언어, 논리수학, 신체운동, 자연친화, 자기이해, 음악, 대인관계, 공간 등 총 8개 영역을 다루며 또래 아이들의 독서 상태를 비교할 수 있는 '친구책꽂이' 기능이 담겼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책장에 꽂혀 있는 수백권, 수천권의 책을 손 쉽게 관리하고 스마트하게 아이의 독서 습관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돕고자 다독따독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 메가로이어스, 변호사시험 합격전략 설명회
메가엠디의 메가로이어스가 '제8회 변호사시험 합격전략 설명회'를 21일 선보인다.
서울 메가로이어스 신촌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학습방법, 민사법 고득점 전략, 변호사시험 합격자 학습전략 등이 안내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