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대만 고객 유치 박차
  • ▲ 파라다이스-미투온 업무협약 체결식 ⓒ 파라다이스
    ▲ 파라다이스-미투온 업무협약 체결식 ⓒ 파라다이스



    파라다이스시티가 아시아 소셜카지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소셜카지노는 SNS, 모바일 게임을 기반으로 하는 카지노 게임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자사 상품과 소셜카지노 플랫폼을 연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아시아권 해외 카지노 고객을 유치할 계획이다.

    파라다이스시티를 운영하는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24일 미투온과 공동 마케팅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미투온은 홍콩, 일본, 대만 등의 아시아 주요 국가에서 널리 알려진 소셜카지노 업체다.

    양사는 △미투온의 소셜카지노 게임 ‘풀하우스카지노(Full House Casino)’와 ‘풀팟포커(Fulpot Poker)’ 내에 파라다이스시티 이벤트 페이지 개설 △ 미투온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한 파라다이스시티 상품 제공 △ 파라다이스의 IP를 활용한 슬롯머신, 테이블게임 개발 구상 등에 협의했다.

    미투온의 '풀하우스카지노'는 홍콩 카지노 카테고리에서 3년 연속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명 게임이다. 일본, 대만,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에서도 꾸준히 상위권을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박병룡 대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동남아를 중심으로 한 아시아 지역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며, “미투온과 긴밀한 협력으로 타깃 시장을 확대하고 세분화된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파라다이스세가사미는 오는 하반기 파라다이스시티 2차 시설을 추가로 개장한다.  2차 시설은 아트파라디소(호텔), 타임플라자(쇼핑시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갤러리), 원더박스(실내 테마파크), 크로마(클럽), 씨메르(워터파크형 스파) 등으로 구성돼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