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디자인·콘텐츠 높은 평가
-
파라다이스그룹이 발행하는 매거진 '한웨(韩悦)'와 '파라다이스시티'가 미국 홍보물 공모전 머큐리 어워즈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31회를 맞은 '머큐리 어워즈'는 미국 머콤사가 주관하는 홍보물 부문 세계 3대 어워즈 중 하나다. 기업 홍보물과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주로 평가한다.
한류 문화 매거진 '한웨'는 △잡지 관광/여행 부문 금상 △잡지 디자인 분야 소비자 부문 동상 등 총 2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은 △잡지 분야 예술/문화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한웨는 파라다이스그룹이 외국인 관광객을 위해 국내 기업 최초로 선보인 한류 문화 매거진이다. 연 3회 발행되며 매 호마다 음식, 건축, 패션, 예술 등 한국 문화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루고 있다. 한웨는 머큐리 어워즈에서 2년 연속 수상했다.
창간호로 수상의 영예를 안은 '파라다이스시티' 매거진은 2017년 4월 개장한 파라다이스시티의 예술적 감성을 전하는 안내서로 연 2회 발행된다. 파라다이스시티 최신 소식과 아트 컬렉션, 감각적인 패션 화보, 한류스타들이 참석한 행사 현장 등 다채로운 정보를 수록하고 있다.
이들 매거진은 호텔, 공항 라운지, 면세점, 백화점 등 관광객들이 즐겨 찾는 국내 주요 관광명소와 중국 베이징과 상하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