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대우는 국내주식 거래 고객 감사 이벤트인 '쿨하고 프레쉬한 슈퍼페스티벌'을 오는 6월 29일까지 2회차에 걸쳐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주식을 거래할 때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모아 갖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거나, 매주 단위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벤트는 총 2회차에 걸쳐 진행되며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나에게 주는 선물, 쿨하고 프레쉬한 여름 보내기'가 컨셉이다.
1회차는 추첨을 통하여 미주, 유럽, 동남아 왕복 항공권 또는 휴가비를 지원하며, 2회차에서는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삼성 무풍 에어컨 등 전자제품 10종을 지급한다.
한섭 디지털Biz본부장은 "슈퍼 페스티벌 이벤트는 올해 1분기 약 13만개의 비대면 신규계좌가 개설되고 다이렉트 예탁자산이 11조원을 돌파하는 등 고객님들께서 보내주시는 높은 기대와 신뢰에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금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편리한 디지털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 또는 주식 휴면고객에 대해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유관기관 제비용 제외)최초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 외에도 주식거래계좌 개설 시 현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