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가전 구매시 사은품 증정 및 렌탈 결합 혜택 제공'LG 시그니처 올레드 TV' 구매 고객에게 'LG 프라엘' 4종 풀세트 증정.
  • ▲ ⓒLG전자
    ▲ ⓒLG전자


    LG전자가 다음달 말까지 전국 주요 매장에서 'LG전자 창립 60주년 기념 고객사랑대축제'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건강관리가전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관리가전 4종을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를, 3종 구매 시 '포터블 인덕션 전기레인지'를 증정한다.

    2대 이상의 건강관리가전을 신규 렌탈하는 경우우 각 제품마다 매월 5000원을 추가 할인하는 등 다양한 결합 혜택도 제공한다.

    건강관리가전 4종은 ▲살균코스를 적용한 'LG트롬 건조기' ▲옷에 묻은 미세먼지, 세균 등을 스팀으로99.9% 살균해주는 'LG 트롬 스타일러' ▲1년마다 모든직수관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LG 퓨리케어 슬림정수기' ▲황사, 초미세먼지를 제거해주는 'LG 퓨리케어360도 공기청정기'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TV 구매 고객에게는 홈 뷰티 기기 'LG 프라엘' 4종 세트를 증정한다. LG 프라엘은 가정에서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며 4종세트의 출하가는 189만6000원이다.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사이트에 60주년 축하메시지를 남긴 후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쿠킹클래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65형 LG올레드 TV, LG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 LG 트롬트윈워시, LG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 등 총1958개의 경품도 함께 증정한다.

    최상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사장은 "그동안 LG전자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차별화된 건강관리제품은 물론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LG전자(당시 금성사)는 지난 1958년 설립해 올해로 60주년을 맞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