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투자증권은 오는 31일까지 투자정보 플러스 퀴즈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2일 밝혔다.
투자정보 플러스는 NH투자증권의 프리미엄 투자정보 서비스로 고객이 투자 정보를 방송으로 보고 들으면서 증시의 투자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해 준다.
올해 1월 오픈한 이후로 4개월만에 1만명 이상이 투자정보플러스를 이용하면서 흥행을 이어나가고 있다.
NH투자증권은 성원에 대한 감사의 의미와 함께, 더 많은 투자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성공하는 투자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자정보 플러스 콘텐츠 중 '장보는 남자', '금수다', '글로벌트렌드', '리포트ForU'에서 언급하는 과일 이름은 무엇인지 이벤트 페이지에 정답을 표기해 응모하면, 퀴즈 정답자 중 563명을 추첨해 노트북, 관광상품권,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WM지원본부장 심기필 상무는 "짧은 기간 동안 많은 고객이 이용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해 신속하게 서비스를 제공한 점이 유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서비스를 꾸준히 개선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확인하거나 전용 상담 번호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