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앙대학교
    ▲ ⓒ중앙대학교


    ◇ 중앙대, '어서와~ 중대는 처음이지?' 개최

    중앙대학교는 서울 동작구 서울캠퍼스 100주년기념관에서 2019학년도 입학설명회 '어서와~ 중대는 처음이지?'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이달 11일부터 올해 8월31일까지 격주로 금요일에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2019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 학부모에게 입학 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중앙대 입학설명회에서는 수시모집 전형방법, 학생부종합전형, 논술전형 대비법 등이 안내되며 참가 신청은 중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받는다.

    ◇ 한성대 한디원, '천원의 기적' 쌀 1톤 전달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평생교육원은 8일 서울 성북구 삼선동 주민센터에 사랑의 쌀 1톤을 기부했다.

    지난해부터 한성대 한디원은 성북구 지역주민을 위한 컷트, 염색, 네일아트 등 미용 서비스를 매달 셋째주 목요일 선보였다.

    서비스를 제공받은 지역주민은 1천원 이상 기부하는 '천원의 기적'에 참여, 그동안 250만원이 모아졌으며 이를 통해 구입한 쌀은 불우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성대 한디원 미용봉사에는 헤어 브랜드기업 비아이살롱, 에스테틱브랜드 '올가휴'가 참여하고 있다.

    ◇ 고려대, '2018 봄 츄츄데이'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은 11일 '2018 봄 츄츄데이'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서울 성북구 고려대 LG-포스코경영관에서 진행되며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을 거친 청년가업가들이 자사 제품과 서비스를 공개, 시연할 예정이다.

    ◇ 명지대, '이웃사랑 나눔 행사'

    명지대학교는 경기 용인시 자연캠퍼스 학생회관에서 '이웃사랑 나눔행사'를 8일 진행했다.

    개교 70주년을 기념해 열린 이번 행사에서는 명지대 학생, 교직원 등이 물품을 기부하고 기부금을 모았다.

    한영근 명지대 자연학생개발처장은 "가정의달 5월을 맞아 명지 구성원이 마음을 모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뜻깊은 봉사를 진행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