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교, 가족 책읽기 '빡세게 독서' 캠페인 마련
교육기업 대교는 예비사회적기업 체인그라운드와 함께 '빡세게 독서' 캠페인 행사를 19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서울 관악구 대교타워 아이레벨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가족 구성원이 책을 읽으며 내용을 공유하는 독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이와 함께 인문·사회과학 전문 고영성 작가, '완벽한 공부법' 저자 신영준 박사가 강의에 나설 예정이다.
대교 관계자는 "많은 이들이 다양한 배움을 통해 소통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 커넥츠 키즈스콜레, '거인의 정원' 샌드아트 뮤지컬
에스티유니타스의 커넥츠 키즈스콜레가 '명작 뮤지컬'을 내달 23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우리아이 극단과 함께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전국 키즈스콜레 라운지에서 진행된다.
키즈스콜레 명작 뮤지컬은 영국의 오스카 와일드 작가가 쓴 '거인의 정원'을 소재로, 배우들의 연기·음악·샌드아트가 결합된 형태로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키즈스콜레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공연을 마련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좋은책신사고, '우공비맘 16기' 모집
좋은책신사고는 초등 학부모 서포터즈 '우공비맘 16기'를 이달 27일까지 모집한다.
올해 6~11월 활동에 나서는 우공비맘 16기는 교재 체험, 홍보, 모니터링 등을 담당하며 과제 수행 등에 따라 상품 등이 제공된다.
이번 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공비맘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