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에셋대우는 국내주식 거래 고객 감사 이벤트인 '쿨하고 프레쉬한 슈퍼 페스티벌' 2회차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주식 거래할 때마다 지급되는 응모권을 모아 갖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거나, 매주 단위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앞서 진행된 1회차는 약 1만명의 고객이 신청 및 참여했으며, 오는 20일 1회차 경품이었던 미주, 유럽, 동남아 왕복 항공권과 휴가비 당첨자를 발표한다.
이번 미래에셋대우의 '쿨하고 프레쉬한 슈퍼 페스티벌'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나에게 주는 선물, 쿨하고 프레쉬한 여름 보내기'컨셉으로 1회차는 미주, 유럽, 동남아 왕복 항공권 또는 휴가비를 지원했으며, 이번 2회차에서는 600만원 상당의 나노드론 공기청정기부터 삼성 무풍 에어컨,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무선 청소기, 다이슨 공기청정 선풍기 등 전자제품 10종을 지급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대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미래에셋대우는 다이렉트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최초 신규고객 또는 주식 휴면고객에 대해 2025년말까지 국내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단, 유관기관 제비용 제외)
최초 신규고객의 경우에는 수수료 무료 혜택 외에도 주식거래계좌 개설 시 현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단, 주식투자는 투자결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어 투자자들의 주의가 필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