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명변경으로 프리미엄 브랜드 정체성 강화
  • ▲ ⓒ캐딜락코리아
    ▲ ⓒ캐딜락코리아

    미국 제네럴모터스(GM)의 캐딜락을 수입 판매하는 GM코리아가 캐딜락코리아로 사명을 변경한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명으로 사명을 변경하는 것은 캐딜락의 해외 진출국 52곳 중 이번이 처음이다.

    김영식 캐딜락코리아 사장은
    사명변경을 통해 캐딜락 프리미엄 브랜드 정체성 강화는 물론 독자노선 방침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캐딜락은 지난해 수입차 브랜드 최고 성장률인 82%를 기록했으며 전 세계 판매율 5위권에 안착했다. 캐딜락코리아는 사명변경을 계기로 한국에서 캐딜락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캐딜락코리아는 사명변경과 함께 캐딜락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캐딜락 하우스 서울을 다음달 재오픈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