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과 2일, 4개 프로그램 통해 엄선된 우리 햇농산물 초특가로 판매
  • ▲ NS홈쇼핑에서 개국 17주년 맞아 판매하는 상품. ⓒNS홈쇼핑
    ▲ NS홈쇼핑에서 개국 17주년 맞아 판매하는 상품. ⓒNS홈쇼핑

    NS홈쇼핑이 개국 17주년을 맞아 9월 1일과 2일 'NS식품최강전'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NS식품최강전'은 세계 최초의 식품전문 홈쇼핑으로 출범한 NS홈쇼핑이 개국 17주년을 맞아 우리 햇농산물을 특별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특집방송이다. '농협 수호천사 햅쌀'(1일 낮 12시 50분, 2일 밤 10시 15분), '김성환의 남도 갓김치'(1일, 오후 1시 30분), '영월농협 햇고춧가루'(2일 밤 9시 35분)를 판매한다.

    '농협수호천사 햅쌀'은 2018년 갓 수확한 햅쌀을 주문 후 도정해 배송함으로써 신선한 밥맛을 자랑한다. 깨끗한 환경의 전남 고흥에서 재배하고, GAP우수농산물관리시설로 인증받은 미곡종합처리장(RPC)에서 가공해 품질이 우수하다.

    건식 무세미 공법으로 도정해 쌀알의 파손이 적고, 쌀 표면의 높은 영양성분과 물을 사용하지 않아 높은 보존성이 특징이다. '김성환의남도 갓김치'는 2018년 여수에서 갓 수확한 갓을 사용해 만든 남도식 갓김치다.

    전라남도지사 인증 우수 농수특산물인 갓뿐만 아니라 100% 국내산 농산물만을 사용하며, HACCP 지정업체에서 제조한 상품이다. L-글루타민산나트륨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멸치젓, 멸치액젓, 새우젓 등 세 가지 숙성된 젓갈만을 사용해 개운하고 깔끔한 맛을 살렸다.

    '영월농협햇고춧가루'는 2018년에 수확한 100% 영월 고추만 엄선해 만든 상품이다.

    고추 수매부터 출고까지 총 16단계의 제조공정을 HACCP 지정 시설에서 관리해 생산했다. 3단계 세척과정과 자외선 살균, 쇳가루 제거 등의 공정을 통해 안전하고 위생적이다. 고추의 꼭지 및 꽃받침까지 완전히 제거해 깔끔한 맛을 자랑한다.

    NS홈쇼핑은 9월 한 달 동안 매주 주말 4차(3주차 15~16일 제외)에 걸쳐 '주말투투쇼'도 함께 진행한다. 매주 토요일 오전 6시부터 월요일 새벽 2시까지 방송하는 NS홈쇼핑과 NS샵플러스의 3만원 이상 상품을 회당 2개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2만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행사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수확의 계절에 개국한 의미를 담아 우리 햇농산물을 특집으로 준비했다"며 "2017년간 고객과 농어민의 가교 역할을 이어온 NS홈쇼핑의 개국특집방송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