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민 선수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 스팅어를 받아 기쁘다”
  • ▲ ⓒ기아자동차
    ▲ ⓒ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가 지난 12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한국시리즈에서 MVP로 선정된 한동민 선수(SK 와이번즈)에게 부상으로 스팅어를 수여했다고 13일 밝혔다.

    MVP
    시상에는 정운찬 KBO 총재와 이용민 기아차 국내마케팅실장 이사가 시상자로 나섰으며, 한동민 선수에게 MVP 트로피와 2019년형 스팅어 2.0T 플래티넘을 전달했다.

    한동민 선수는
    프리미엄 세단 스팅어를 부상으로 받게 돼 기쁘다면서 고급스럽고 역동적인 스팅어 이미지처럼 앞으로 더 좋은 활약으로 팬 분들을 즐겁게 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19
    년형 스팅어는 기존 스팅어에 리어 LED 턴시그널 램프 심리스 플로팅 타입 8인치 내비게이션 6칼라 인테리어 무드 조명 등을 신규 적용했다.

    또한
    전자식 변속기 노브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UVO 3.0 서비스 등 고급 사양을 기본 탑재했다.

    한편 기아차는 한국시리즈에서 시구를 맡은 어우홍 전 감독
    , EXO 찬열, 야구팬 이상 씨, 성악가 폴 포츠, 배우 겸 영화감독 구혜선, 걸스데이 혜리 등에게 스팅어를 시구차량으로 제공하기도 했다.

    기아차 관계자는
    스팅어를 한국시리즈 MVP 한동민 선수에게 증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최고의 활약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한 한동민 선수에게도 프리미엄 퍼포먼스 세단스팅어가 평생 잊지 못할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