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가격, 에센셜 트림 4360만원, 프로어시스트 트림 4810만원
  • ▲ ⓒ인피니티코리아
    ▲ ⓒ인피니티코리아

    인피니티코리아는 19일부터 프리미엄 컴팩트 SUV ‘QX30’ 사전계약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국내 공식 출시는 오는
    126일이다.

    QX30
    은 올해 부산모터쇼에서 인피니티가 선언한 SUV 라인업 확장을 위한 모델 중 하나다.

    인텔리전트 사륜 구동 시스템을 탑재해 노면과 주행상황에 따라 엔진 구동력을 최대
    50%까지 리어 액슬로 보내 안정적인 트랙션 확보가 가능하다.

    2.0
    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과 7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조합으로 최고출력 211ps, 최대토크 35.7kg·m을 기록한다.

    외관은 낮은 루프라인과 높은 전고가 시각적 대조를 이룬다
    . 차량 전면에 있는 인피니티 특유의 더블아치 그릴과 사람의 눈을 형상화한 LED 헤드라이트는 날렵한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한 사틴 크롬플레이트 인서트로 마감된 전후방 범퍼로 다양한 노면 주행 상황에서 차량이 입을 수 있는 데미지를 감소시켰다.

    다양한 편의사양과 안전사양도 갖췄다
    .

    보스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은
    10개의 스피커를 통해 생생한 사운드를 전달하며 파노라믹 선루프를 기본 장착했다. 차체 상단의 루프 레일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필요한 폭 넓은 액세서리 적용이 가능하다.

    인텔리전트 크루즈 컨트롤
    , 전방 충돌 경고 및 전방 비상 브레이크,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어댑티브 프론트 라이팅과 어라운드 뷰 모니터 등 동급 대비 최고의 주행 보조 기술을 탑재해 안전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강승원 인피니티코리아 대표는
    “QX30은 독창적인 스타일과 전천후 주행 능력, 동급 대비 최고의 감성 품질을 두루 갖춘 프리미엄 컴팩트 SUV”라며 다재다능함으로 고객들에게 보다 매력적인 선택지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QX30
    판매가격은 에센셜 트림 4360만원, 프로어시스트 트림 481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