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우승자에게 런던 투어 및 포트폴리오 리뷰, 영국 디자인 서머 프로그램 전액 지원, 장학금 200만 원 혜택
  •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내달 6일 서초구 복합문화공간 가빛섬에서 재규어 카 디자인 어워드 2018’ 최종결선 및 시상식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출시 50주년을 맞은 XJ, 고유의 헤리티지를 이어간 100주년 기념 XJ를 디자인하라를 주제로 진행됐다. 최종 결선에 오른 3개 팀은 국내 전문 심사위원단과 재규어 영국 본사 디자인 팀 사전심사를 통해 선정됐다.

    결선 현장에는 이안 칼럼 재규어 디자인 총괄 디렉터가 참석해 최종 평가를 진행한다
    . 이안 칼럼은 최종 평가와 함께 학생들에게 자동차 디자이너의 관점에서 바라본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에 대한 디자인 비전을 공유할 예정이다.

    최종 우승자
    1팀에게는 영국 런던 투어 및 이안 칼럼과의 단독 미팅, 글로벌 재규어 디자인 팀의 포트폴리오 리뷰, 영국왕립예술학교 또는 코벤트리 대학에서의 서머 인텐시브 프로그램 수강 비용이 전액 지원된다. 별도로 장학금 200만 원의 특전이 주어진다.

    2
    등 팀과 3등 팀에게는 영국 런던 투어 및 이안 칼럼 단독 미팅, 글로벌 재규어 디자인 팀의 포트폴리오 리뷰 및 장학금 200만 원이 제공된다. 입선 10팀에게는 팀 당 장학금 100만 원이 수여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회를 거듭할수록 디자인 어워드에 대한 디자이너들의 관심과 호응도가 높아지고 있다결과와 상관없이 수준 높은 작품으로 공모전에 참가한 모든 학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