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잠실 롯데월드몰, 복층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 ‘저스트 케이팝’ 오픈

18일 롯데월드몰 5층~6층에 첫선,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문화 이벤트를 선봬

입력 2018-12-18 13:21 | 수정 2018-12-18 17:01

▲ ⓒ롯데자산개발

롯데자산개발은 잠실 롯데월드몰에 복층 구조의 엔터테인먼트 레스토랑 ‘저스트케이팝(JUST KPOP)’을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롯데월드몰 5~6층에 문을 연 ‘저스트케이팝’은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문화 이벤트를 선보인다. 낮에는 여유를 즐기는 브런치 카페&델리로, 저녁에는 환상적인 라이브쇼가 펼쳐지는 공연장으로 변신한다.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일 1회,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日 2회 공연이 진행되며 지정석과 스탠딩석 등 300석에 가까운 좌석은 물론 VIP 룸도 함께 마련했다. 브라스 밴드, 록 밴드, 비보잉 퍼포먼스, 탱고 등 공연 장르도 다양화했다.

공연 중에는 스테이크, 랍스터, 치킨 등은 물론 ‘김치 슬로피조 버거’, ‘불고기 필리치즈 샌드위치’ 등 한식을 재해석한 다채로운 퓨전 음식을 즐길 수 있다.

롯데자산개발 리싱2팀 전소현 MD는 “오는 12월 31일에는 연말 카운트다운을 함께 외치는 DJ 파티가 예정되어 있다”며 ”K-POP, 퓨전국악, K-힙합 등을 통해 국내 고객뿐 아니라 롯데월드몰 찾는 외국인 관광객에게도 우리의 문화 콘텐츠를 널리 알리는 역할을 수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지명 기자 summer@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