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큐온캐피탈·저축은행 임직원 500명 CGV 왕십리점서 영화 감상'PMC: 더 벙커' 하정우·이선균 주연…애큐온 그룹 투자영화
  • ▲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 500여명은 지난 20일 CGV 왕십리점에서 영화 'PMC: 더 벙커'를 함께 관람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시간을 가졌다.ⓒ애큐온
    ▲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 500여명은 지난 20일 CGV 왕십리점에서 영화 'PMC: 더 벙커'를 함께 관람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회 시간을 가졌다.ⓒ애큐온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은 연말 송년회 행사로 지난 20일 CGV 왕십리점에서 영화 'PMC: 더 벙커' 단체관람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했다.  

    PMC: 더 벙커는 배우 하정우와 이선균 주연의 액션물로 애큐온캐피탈과 애큐온저축은행이 투자한 영화다. 오는 26일 공식 개봉 예정이지만, 애큐온 그룹 임직원 대상으로 이날 특별 시사회를 열었다.

    최민석 애큐온캐피탈 조직혁신 팀장은 "이번 영화 관람은 연말 과도한 음주 문화 대신 임직원들과 함께 건강한 문화생활을 즐기기 위해 기획됐다"고 말했다.

    이날 김옥진 애큐온캐피탈 회장도 참석해 "지난 한 해 동안 각자의 위치에서 고객과 동료를 위해 헌신해 준 여러분 모두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캐피탈과 저축은행이 애큐온이란 이름으로 단합해 내년 한 해도 더욱 힘차게 달려나가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