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 CSR 활동팀 시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OK생활·희망장학생 오는 4일까지 접수 마감
  • ▲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12월 28일 100여명의 OK생활·희망장학생과 함께 '2018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가운데)을 비롯해 임원진들이 참석해 장학생들을 응원했다.ⓒOK저축은행
    ▲ OK배정장학재단은 지난 12월 28일 100여명의 OK생활·희망장학생과 함께 '2018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최윤 OK배정장학재단 이사장(가운데)을 비롯해 임원진들이 참석해 장학생들을 응원했다.ⓒOK저축은행
    OK배정장학재단이 지난달 28일 OK생활·희망장학생과 함께하는 ‘2018 송년의 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행사에는 OK배정장학재단과 인연을 맺은 전·현 장학생 100여 명이 한자리에 모였다. 장학생들의 축하 공연으로 시작해 장학재단 이사진 인사 말씀과 참석자 대상 깜짝 이벤트 등으로 꾸며졌다. 

    또한 장학생 CSR활동 시상식도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 앞서 재단은 지난 11월 워크샵을 열고 올 한해 동안 OK생활장학생들이 수행한 CSR 활동을 발표하고 평가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서 총 12개팀 중 서울대, 성균관대, 4개 대학 연합(고려대·동국대·숙명여대·숭실대) 장학생팀 등 3개팀이 우수상을 받았다.

    이날 OK배정장학재단 최윤 이사장은 “OK배정장학재단 장학생들과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이들 모두가 한국을 대표하는 우수한 인재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정서적 지지 등을 포함해 다방면으로 학생들을 응원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OK배정장학재단은 설립 이래 17년 간 국내외 대학생 및 스포츠 꿈나무 등을 포함한 장학생 5000여명에게 총 140억원의 장학금을 후원했다. 

    또한 오는 4일까지 OK배정장학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생활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는 성적 우수 중고등학생 및 대학·대학원생을 위한 OK희망·생활장학생을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