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케어 기반의 '라이프케어'서비스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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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손해보험은 다양한 보험 관련 서비스를 하나의 앱으로 통합해 제공하는 고객 맞춤형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통합 모바일 앱은 업계 최대인 6가지 방식(패턴, 간편비밀번호, 지문, 카카오페이, 휴대폰인증, 공인인증)의로그인 수단을 적용해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보험금 청구 서비스도 7단계에서 4단계로 간소화하고, 청구서류함을 신설했다. 고객들이 쉽게 보험금 청구를 할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아울러 업계 최초로 청구 단계별 중간저장 기능을 적용해 직전 청구 단계에 이어서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걸음 정보 연동 건강안내와 대기 및 기상상태에 따른 질병 예측 예방정보(감기, 식중독, 천식)등을 제공하는 헬스케어 기반 '라이프 케어'서비스를 도입했다.

    동작 인식을 통한 긴급출동 접수 기능, QR코드를 활용한 서류접수 기능 등 스마트기기에 특화된 다채로운 서비스를 새롭게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KB손해보험고객컨택부 허영재 부장은 "이번 통합 모바일 앱 출시로 ​기존모바일 홈페이지와 더불어 고객들이 보다 스마트하게 KB손해보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KB손해보험은 신규 앱 출시를 기념해 1월 말까지 계약 보유고객을 대상으로 모바일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 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