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컨셉 맞춘 커스터마이징 타이어 기획부터 디자인, 제작까지 전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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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타이어는 미국 패션 브랜드 ‘피치스’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창의적 아이디어를 위한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피치스는 스트릿 패션 브랜드로 ‘스트릿카 컬쳐(Street Car Culture)’를 기반으로 다양한 브랜드들과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다.
특히 뛰어난 브랜드 스토리텔링 역량을 기반으로 자동차와 패션을 접목한 다양한 영상 등을 제작해 선보이고 있다.
한국타이어는 올해 진행하는 캠페인 시리즈 영상 컨셉을 구현해 낼 커스터마이징 타이어의 기획부터 설계, 디자인 개발, 제작 등을 담당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 자동차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트렌드 문화를 선도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협업 관계를 구축해 브랜드 가치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