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경영전략 회의, 올해 선도금융그룹 도약 내실 경영 주력직원 참여 특별행사 등으로 OK저축은행 및 계열사 모두 화합
  • ▲ 아프로서비스룹 최윤 회장은 지난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년 경영전략회의에서 '20주년을 향하여'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선도금융그룹 도약을 위한 내실 경영을 올해 경영 목표로 발표했다.ⓒ아프로서비스그룹
    ▲ 아프로서비스룹 최윤 회장은 지난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19년 경영전략회의에서 '20주년을 향하여'이라는 슬로건과 함께 선도금융그룹 도약을 위한 내실 경영을 올해 경영 목표로 발표했다.ⓒ아프로서비스그룹
    아프로서비스그룹 최윤 회장은  '선도금융그룹 도약을 위한 내실 경영'을 올해 경영 목표로 삼았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은 OK저축은행, OK캐피탈, 해외법인 등 계열사 등을 갖춘 회사다. 

    아프로서비스그룹은 지난 19일 일산 킨텍스에서 2019년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으며, 그룹의 국내외 사업현황 및 중장기 전략 등을 점검했다.

    이날 회의에서 경기둔화 등 어려운 경영환경 속 위기에서 기회를 찾고자 ▲선행적 리스크 관리 강화와 고객 관점의 서비스 혁신을 추진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미래 성장 동력 마련 ▲내실 경영을 통한 운영 효율화를 중요 전략으로 선정했다. 

    이날 최윤 회장은 “지난해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애써주신 덕분에 '인도네시아 디나르뱅크 인수 승인'과 같은 큰 성과를 이뤄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내실 경영과 더불어 사업의 다각화와 과감한 M&A 등을 통해 끊임없는 도전을 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오후 현장에서는 전년도 우수 직원 및 우수 지점에 대한 시상을 시작으로 직원들의 특별 공연, 만찬 등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한 ‘천원의 행복’ 기부 행사에서는 약 2000만원이 모금돼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이웃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