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기 서남부 지역내 최대 규모, 최신 설비 갖춘 종합정비센터 신설
  •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인천광역시 남동에 공식 서비스센터를 신설한다고 25일 밝혔다.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673, 지상 2층의 경기 서남부 지역내 최대 규모이자 최신 설비를 갖춘 종합정비센터다. 12개의 워크베이를 보유해 월 최대 1060대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판금 및 도장을 위한 최신 장비와 알루미늄 바디 차량 전문 장비도 갖췄다.

    자동차정비기능장 자격증을 보유한 숙련된 테크니션이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며 인체에 무해한 화학약품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면서도 안전한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

    접근성도 우수하다
    .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는 제
    3경인고속도로 고잔 영업소와 인접해 있다. 인천은 물론 경기 부천, 시흥, 안산 지역 고객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는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리테일러사인 아주네트웍스가 운영을 맡는다
    . 영업시간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이와 함께 핫라인 서비스를 제공해 사고 발생 시 영업시간 외에도 언제든 정비 접수 및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여성 전용 주차장을 포함해 최대
    100여대의 차량이 주차 가능한 넓은 주차장을 갖췄다. 고객 대기실에는 바리스타 바와 브랜드 컬렉션 전시 및 구매 공간을 마련했다.

    재규어랜드로버는 서비스센터 오픈을 맞아 특별 프로모션을
    3월까지 진행한다.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카트를 증정한다.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인 차량용 공기청정기와 함께 40가지 핵심부품 무상점검, 부품 30% 할인, 무료 실내 탈취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만큼 고객 서비스에 아낌없는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며 인천 남동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올 3월까지 5개의 서비스센터를 신설해 서비스 편의성과 품질을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