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행복센터·통합IT센터 방문, 설 연휴 최상의 금융서비스 제공 당부
  • ▲ 28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한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이 직접 고객 전화 상담을 하고 있다.ⓒ농협금융지주
    ▲ 28일 서울시 용산구 소재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한 김광수 농협금융지주 회장(왼쪽)이 직접 고객 전화 상담을 하고 있다.ⓒ농협금융지주

    김광수 NH농협금융지주 회장이 28일~29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NH농협은행 고객행복센터(콜센터)와 경기도 의왕 소재 NH통합IT센터를 연이어 방문해 설 연휴 대비 비상운영계획을 점검했다. 

    농협은행은 거래량이 집중되는 설 연휴 전·후를 대비해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 상담사 사전교육을 진행하고, 연휴기간 동안 비상근무를 실시할 계획이다. 

    NH통합IT센터는 금융거래현황을 집중 모니터링하며, 예기치 못한 돌발상황에 즉각 대응할 수 있는 비상체제에 돌입한다. 고객행복센터는 비대면 채널 고객을 위해 휴일 심야시간에도 원활한 상담 및 지원이 가능하도록 직원과 상담사들이 비상근무를 할 예정이다.

    김광수 회장은 지난 28일 고객행복센터를 방문해 고객 최접점에서 땀 흘리는 상담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또 상담사들의 애로사항을 꼼꼼히 체크해 감정노동자인 상담사 케어를 위한 프로그램 마련을 지시했다.

    29일에는 NH통합IT센터를 방문해 연휴기간 동안에도 고객들의 서비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비상대응에 만전을 기할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