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작 선정 고객 대상 최대 500만원 상당 마케팅 지원금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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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국지엠은 경상용차 다마스와 라보 구입 고객을 위한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이 차의 주요 고객층인 소상공인에 대한 지원을 강화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월 
    25일부터 415일까지 다마스와 라보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과 관련된 나만의 특별한 스토리를 공모한다. 우수작 선정고객에게는 최대 500만원의 마케팅 활동 지원금을 제공하는 다마스 라보 성공 캠페인을 펼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마스 및 라보 차량과 연계된 자신만의 독특한 사연을 자유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 우수작 심사를 통해 대상 500만원, 최우수상 200만원, 우수상 100만원 상당의 차량 랩핑 서비스, 야외배너, 로고 디자인 제작 등 사업 마케팅에 필요한 지원금을 제공한다.

    이용태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상무는
    다마스와 라보는 국내 최장수 판매 모델로 30년 가까이 물류 배달 사업부터 푸드 트럭까지 소상공인 사업에 파트너 역할을 해왔다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마스·라보 고객의 중소사업 지원을 강화하는 등 소상공인의 성공적인 사업에 일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불어 한국지엠은 우수작으로 선정된 고객을 대상으로 중소사업운영 컨설팅 세미나를 개최하고
    5~6월에 중소사업창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