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가지 이상 이벤트 및 3월 주차별로 다양한 테마행사 선봬
-
롯데백화점의 온라인쇼핑몰인 엘롯데는 오픈 7주년(3월30일)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역대급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엘롯데 7주년을 맞아 고객들에게 7년 동안 받은 사랑을 그대로 돌려드리고자, 지난해보다 이벤트 수를 늘리고 매 주 테마 행사를 다르게 준비해 엘롯데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가 시작되는 3월 첫째 주에는 7대 상품 타임 어택 행사(3월7~13일)를 진행해 매일 오후 7시 행사 상품을 구입하면 엘 포인트(L.POINT)’를 최대 20% 적립 받을 수 있다. 타임 어택 상품으로 사만사타바사 마리아V 사첼백 부터 금강 리갈 201 티롤리안 슈즈까지 다양한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준비했다.
2주차에는 행사 기간 중 최대 구매 고객 대상으로 쇼핑 지원금을 최대 100만점 지급하는 '777빵! 엘롯데가 쏜다' 행사(3월4~13일)와, 최대 누적 7회 구매 고객에게 엘롯데 포인트를 최대 2만점 적립해주는 ‘오르자, 엘롯데 꼭대기까지!’ 행사(3월11~31일)를 진행한다.
3주차와 4주차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3월 셋째 주인 18일부터 24일까지 트리플 7 혜택을 증정하는 럭키 7 데이즈 행사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기존에 중복해서 받기 힘들었던 청구할인과 적립, 중복 쿠폰까지 한번에 지급한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엘롯데의 우수 고객들에게만 시크릿 비밀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엘롯데에서는 10일까지 루이까또즈와 질스튜어트 등 유명 핸드백 브랜드를 5만원대 특가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패션 애호가들 사이에서 인기인 금강 미카엘 상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S/S(봄/여름) 백 앤 슈즈(Bag&Shoes) 통합전도 진행한다.
홍호장 롯데백화점 엘롯데마케팅 팀장은 "7년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3월 한 달 동안 엘롯데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행사와 특가 상품들을 만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